이미지 불러오기
2014. 11. 21. 14:48
개발/Open GL
반응형
개요
이미지를 불러오기 위해 하는 프로젝트 설정
설정
다음과 같이 포인터에 저장 후 사용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| void loadTexture(void) { AUX_RGBImageRec *pTextureImage = auxDIBImageLoad("flower.bmp"); if (pTextureImage != NULL) { glGenTextures(1, &g_textureID); glBindTexture(GL_TEXTURE_2D, g_textureID); glTexParameteri(GL_TEXTURE_2D, GL_TEXTURE_MIN_FILTER, GL_LINEAR); glTexParameteri(GL_TEXTURE_2D, GL_TEXTURE_MAG_FILTER, GL_LINEAR); glTexImage2D(GL_TEXTURE_2D, 0, 3, pTextureImage->sizeX, pTextureImage->sizeY, 0, GL_RGB, GL_UNSIGNED_BYTE, pTextureImage->data); } if (pTextureImage) { if (pTextureImage->data) free(pTextureImage->data); free(pTextureImage); } } |
반응형
'개발 > Open G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루빅스 큐브 만들기2 (0) | 2014.12.08 |
---|---|
루빅스 큐브 만들기1 (0) | 2014.11.22 |
정육면체 그리기 (0) | 2014.11.21 |
도형 그리기 및 이동 (0) | 2014.11.03 |
[빌드 오류] failure during conversion to COFF: file invalid or corrupt (0) | 2014.10.17 |